얼마전에 야후 본사에서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는 한국인 개발자의 글을 보고 나의 일터인 야후!코리아도 한번 정리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명이 사용하기에 자리는 꽤 넓은 편이에요. 제 경우는 취미생활로 자리가 좀 협소해 졌지만, PC한대만 놓고 쓰시는 깔끔하신 분들의 자리를 보면 시원하니 좋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마전에 셋팅한 탕어수조에요. 원래는 해수어를 했었지만, 사무실에서 해수어를 관리하기가 만만치 않아 접고 관리하기가 제일 쉬울 것으로 생각되는 "탕가니카 시클리드류"의 하나인 "카우도" 쌍을 데려왔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우도는 원래 패각 - 소라등을 Host 삼아 생활하는 친구들 - 은 아니지만, 산란할 때는 소라등을 이용한다고 하네요. 첨 데려올때부터 눈 맞은 넘들을 유심히 보고 데려왔고, 지금 암컷이 소라를 청소하고 주변을 정리하는 것으로 봐서 조만간 좋은 소식이 있지 않을까 싶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회사에서 지급받은 PC. 모니터는 19인치라는거~ :)
그러나, 24인치를 쓰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트북과 업무에 참고하는 서적들이에요.
책은 더 많이 있지만, 수조때문에 아래칸에 넣어두었지요. 매번 참고하는 책들은 올려놓고, 자주 보지 않는 책들은 아래칸에 두었어요.
요즘 열공중인 영어책들도 보이는군요. :)
Global Company 답게 개발문서는 대부분 영어고, 본사에서 Tech Talk 를 위해서 엔지니어가 직접 와서 이야기를 하기 때문에 영어는 필수요소라고 할 수 있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래전부터 기르고 싶던 "트리안"을 어제 데려왔어요. 주말에 봄맞이 화분을 사러 갔다가 데려왔지요.
물을 좋아하는 앙증맞고 귀여운 친구에요.




'나의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Yahoo! Korea 2007 Hackday  (0) 2007.10.22
MBTI Test  (7) 2007.08.21
평촌 도서관  (3) 2007.04.09
전화영어 Level Test 결과  (2) 2007.03.28
독서의 비법 - 세이노의 가르침  (5) 2006.12.26

+ Recent posts